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2 운전 한 가장 실망스러운 자동차 : 아우디 RS 3

나는이 페이지의 상단에 단어 '아우디'를 작성하는 사이에 긴 일시 중지했다, 그리고 그 후 'RS 3'. 이것은 TT RS에관한 것이었기 때문에 RS Q3 크로스오버에대해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해 보시면, RS 5 또는 R8이 아닌 다른 여러 Uber fast Audis에 관한 것이었을 수 있으며, 이는 모두 같은 고난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빠르고 매력적이며 바람직하지만, 운전하는 것만큼 재미는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 아우디가 북미에 올 것이다RS 3 세단 을 다음 세대 2022 RS 3 해치백을 드롭하려고하기 때문에 RS 3에 정착했습니다, 그들은 좋은 길을 스레드 훨씬 더 만족 될 것 같습니다.

내 마지막 '실망 스러운 자동차' 조각 알파 4C에 있었다,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몇 사람들이 화가 있어, 그래서 나는 아우디의 RS 자동차에 대해 좋아하는 많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하고 싶다. 사실, 나는 행복하게 아우디, 기간을 좋아 인정합니다. A6 Allroads 2개, A4 Avants 2개, Q5를 운영해 보았습니다. 나는 일반 A3와 Q7의 열렬한 팬이고, 나는 항상 718 케이맨 라이벌이되기 위해 노력하는 불가능한 작업에서 면제 된 가장 기본적인 TT가 실제로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훌륭한 운전자 자동차가 되라는 약속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단지 멋지게 지어졌고 편안하고 유능한 프리미엄 자동차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아우디의 달콤한 장소라고 느꼈다. 퍼포먼스 각도를 밀어붙이려고 할수록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RS 아우디의 매력을 볼 수 없습니다 말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우디의 RS 디자이너는 시각적 인 태도를 가지고있다고 생각, 거리 존재, 절대적으로 핥아 자신의 자동차의 swagger. 재규어와 같은 브랜드, 그 섀시 물건에 좋은, 그들은 성능 비주얼하드 밀어 때 항상 물건의 혼란을 만드는 것 같다, K-pop이 그렇게 대규모 이유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60 세 남자의 무리처럼 (공정하게, 나도 그것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우디 스포츠는 세부 사항에 마스터입니다. 휠 디자인부터 실내 장식의 스티치, 다이얼의 서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항상 RS 차량의 온포인트입니다. 그 물건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더 낫지 않을 수도 있지만, 차고 문을 들어 올리거나 다른 멋진 인테리어를 즐기는 트래픽에서 순항하든 기분 좋은 요소는 항상 하늘높이 높기 때문에 소유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스타터 버튼을 엄지 손가락으로 들을 때와 마찬가지로 2.5 리터 5 실린더 모터가 회전합니다. 그 엔진이 TT RS와 RS Q3뿐만 아니라 RS 3에서 사용할 수있는 유럽에서, 미립자 필터는 최근 몇 년 동안 으르렁 거리는 일부를 강탈 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 경쟁자보다 힙 더 많은 문자를 가지고있다.

VTEC 비명,펀치 터보 모터, 튼튼한 여섯 또는 loony 회전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때 기억? 4기통 터보 모터로 점점 더 많이 구동되는 현대 중소 자동차의 엔진 제품에 대한 우울한 균일성이 너무 많아서 (그리고 전력으로 전환하면 더 악화될 것입니다), RS 3의 스트레이트 파이브와 같은 독특한 무언가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즐겁습니다.

따라서 EA850 인라인 5가 새로운 RS 3로이월된다는 소식을 듣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유럽에서는 이전과 동일한 394 마력, 하지만 250 rpm rev 범위에서 이전, 토크는 최대 15 파운드 피트 에 369 파운드 피트. 그러나 미국에서는 아마도 아우디의 마케팅 부서가 4로 시작하는 전력 수치에 대해 까마귀 수 있습니다, 세단은 401 마력과 함께 제공됩니다. 두 버전에서 약 3.8초 만에 62mph에 도달하는 은행은 155mph 속도 리미터를 높이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180mph를 칠 수 있습니다.

재규어와 같은 브랜드, 그 섀시 물건에 좋은, 그들은 성능 비주얼하드 밀어 때 항상 물건의 혼란을 만드는 것 같다, K-pop이 그렇게 대규모 이유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60 세 남자의 무리처럼 (공정하게, 나도 그것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물론 단점은 실린더가 많을수록 코에 더 많은 무게를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2011년 RS3만큼 무게는 아니지만 주철 블록에서 알루미늄으로 전환한 덕분에 2016 년 RS 3은 라이벌이 행복하게 피벗 할 상황에서 너무 열심히 밀어 붙이면 언더 스티어링하는 경향이있었습니다. 약간 죽은 스티어링을 고려하면 모든 기상 조건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땅을 덮을 수있는 자동차가 있었고, 한 지점까지 재미 있었지만 약속 된 흥분이나 참여를 제공하지는 못했습니다. 그것은 좋은, 하지만 메르세데스-AMG A45 좋은, 또는 BMW M2 몇 달러 더 살 수 있는 만큼 좋은.

잉골슈타트의 새로운 RS 3이 새로운 4륜 구동 시스템을 확보하는 일련의 성능 아우디의 첫 번째라는 소식이 너무 환영받는 이유입니다. 핵심 구성 요소는 새로운 토크 스플리터, 본질적으로 전자 제어 클러치 의 쌍, 각 후면 구동 샤프트에 하나, 두 후륜 사이의 신속한 토크 분배를 가능하게.

내가 오버 스티어의 비트를 좋아하는 만큼, 나는 그 기능이 테스트 드라이브 보고서에 좋은 소리 동안, 그리고 아마 빈 주차장에서 재미 있기 때문에 피할 수없는 RS 토크 후방 '드리프트 모드'에 대해 너무 귀찮게아니에요, 발사 제어 시스템처럼, 그들은 하루 운전에 거의 완전히 관련이있어.

그러나 외부 뒷바퀴에 더 많은 토크를 보내고 자동차 회전을 도울 수있는 능력은 새로운 RS3를 훨씬 더 역동적 인 기계로 만들 것을 약속하며, 어쩌면 오래된 미쓰비시 에보스 (Mitsubishi Evos)가 운전하는 것을 매우 재미있게 만든 춤에 발가락의 일부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환상적인 5기통 엔진과 고급 RS 인테리어로 RS 3을 실망스럽게 하는 것에서 명백한 화려한 것으로 바꾸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