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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보톡시 레이스가열 중국에서: AutoX, '우수한' 업그레이드 공개

Robotaxis는 이미 거리에있는 여러 회사의 자율 주행 자동차가있는 중국에서 뜨거운 사업입니다. 하지만 누가 정상에 나올거야? 자율 주행 스타트업 AutoX는 다시 한 번 모자를 반지에 던져 인기 있는 왕관을 얻었습니다.

어제 크라운 플라자 상하이 앤팅에서 이 회사는 업그레이드된 AutoX Gen5 시스템을 출시하여 더 나은 내비게이션 기능, 향상된 안전 성, 전반적인 "경쟁사 의 시스템에 대한 우수성"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신용: 오토XAutoX의 창립자이자 CEO인 Jianxiong Xiao 박사는 Gen5 시스템의 이면에 있는 기술을 소개합니다.

이는 5월 베이징에서 상업 운영을 시작한 아폴로(Apollo)라는 바이두의 완전 자율 택시 서비스에 대한 해답인 것으로 보인다.

신용: 아폴로바이두의 아폴로 로스타시.

오토엑스의 소매를 아수

우리가 새로운 "경쟁사의 시스템에 대한 우월성"을 제쳐놓고도 AutoX는 실제로 바이두보다 꽤 많은 장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첫째, 바이두의 자율 주행 차량은 항상 안전 운전자를 탑재하고 있으며, AutoX의 택시는 완전히 무인입니다.

그 이유는 회사의 로봇축이 운영되는 선젠이 중국에서 유일하게 모든 공공 도로에서 무인 차량을 사용할 수 있는 도시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바이두의 택시는 베이징에 있으며, 이 곳에서는 특별히 지정된 작은 구역에서만 작동할 수 있으며 안전 운전자가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차량은 폐쇄 된 캠퍼스 또는 구역 내에서만 운전 할 수 있으며, 그 이유로 바이두는 3 평방 킬로미터의 거리를 포함하는 베이징의 쇼강 공원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바이두는 로봇축으로 약 3평방킬로미터밖에 되지 않지만, AutoX의 함대는 심천의 핑산 지구에서 훨씬 더 인상적인 104.6 평방 킬로미터의 운영 구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바이두는 이미 30개 중국 도시로 확장할 계획이며, 이미 다가오는 동계 올림픽 기간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 경기장 중 하나는 베이징의 로보악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것은 바이두에 대한 위치를 강화하기 위해 AutoX의 큰 추진을 설명 할 수있다.

그래서 AutoX의 새로운 업그레이드가 실제로 수반되는 것을 살펴 보겠습니다.

Gen5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는 다음과 함께 회사의 기술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것을 약속합니다.

  • 총 50개의 센서
  • 초당 총 2억 2천만 화소의 카메라를 캡처하는 28대의 카메라
  • 초당 1,50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6개의 고해상도 LiDAR
  • 차량 주위 360도를 포괄하는 0.9도 해상도의 4D 레이더

AutoX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2200 TOPS 컴퓨팅 파워의 추가 차량 제어 장치와 함께 로봇축은 사각지대가 전혀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바이두의 로봇 축 비교에 너무 잘 보이지 않는 말을해야합니다 ...

그들은 단지 2 LiDAR와 6 서라운드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 - . 또는 잘, 그들은 또한 하나의 초음파와 1 밀리미터 파 레이더를 가지고, 보충 기능으로 적절 하다. 그러나 그들의 매핑 기능과 정밀도는 4D 레이더보다 훨씬 열등합니다.

신용: 오토X업그레이드 하기 전에 AutoX의 현재 로보톡시.

모두 모두, 그것은 AutoX매우 심각하게 로보톡시 게임을 복용하고있다 분명 보인다. 그리고 Gen5 업그레이드가 실제로 안전과 탐색 개선에 대한 AutoX의 주장에 정의를 할 수있는 몇 가지 주목할만한 발전을 제공한다고 말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